안녕하세요.이카운트 ERP 컨설팅 전문 기업 중원컨설팅입니다. 오늘은 최근 업그레이드된 내역 중 활용도를 보다 높게 사용하실 수 있는 그룹웨어 게시판 설정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. 그룹웨어를 사용하면서 각 부서별 업무 협업을 위해 게시글을 불러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. 보통 캡쳐 또는 첨부 정도로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.이번 내용은 게시글을 작성 시 다른 게시글을 불러올 수 있는 기능에 대해 작성해보고자 합니다. 단순 첨부 또는 캡처 이미지보다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,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. 1. 게시판 작성 시 전표형식 추가게시글 작성 시 전표형식이라는 양식항목을 통해 다른 게시판의 게시글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.만약 회사에 인사팀, 회계팀 등 부서별로 게시판을 ..